안녕하세요 억스입니다.
먼저 저희 억스 상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억스코리아는 6개월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불편 겪으신 부분 사진을 촬영하여 네이버톡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알맞는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훼손은 AS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네이버톡톡 시작하기 https://talk.naver.com/ct/wc8dun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억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한건 아니지만 12월17일(일)에 아이링 M1을 구매했습니다
지금 구매한지 4~5시간밖에 안됐는데 바닥면 검은색 부분(스티커)이 울어서 떼보니 자석이 거의 다 녹슬어 있습니다
사진 첨부 하려하는데 첨부가 안되는것 같아서 못했습니다
A/S 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