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억스입니다.
먼저 저희 억스 상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억스코리아는 6개월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불편 겪으신 부분 사진을 촬영하여 네이버톡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알맞는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훼손은 AS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네이버톡톡 시작하기 https://talk.naver.com/ct/wc8dun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 2월 중순에 구매한 제품의 링파트가 크랙과 함께 빠졌습니다.
구매 초기부터 엄청 빡빡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지겠지 했는데 결국 이 사단이 나네요
어제 구매하여 배송된 제품은 상대적으로 엄청 헐거운데 어떤게 정상인건가요?
6개월 품질 보증으로 알고있는데 파손된 제품에 대한 AS는 어떤게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