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아이슬라이드 파손

작성자 AAUXX(ip:)

작성일 2022-10-24 15:43:29

조회 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억스입니다.
먼저 저희 억스 상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억스코리아는 6개월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불편 겪으신 부분 사진을 촬영하여 네이버톡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알맞는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톡톡 시작하기
https://talk.naver.com/ct/wc8dun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도 아니고 그립톡류 치고 가격도 있는데 3개월을 못가서 고리 고정 자꾸 부셔지는 이유는 뭡니까?

첫번째 파손되었을땐 그럴 수 있다 생각하고 추가 구매 했는데 어떻게 3개월을 못가서 같은 증상으로 또 파손이 됩니까. 이정도면 애초에 제품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닙니까? 파손된 두 제품 조치 진행 어떻게 되는건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MORE

  • 031-947-0758 평일 오전 9:30 ~ 오후 5:30
    점심 오후 12:00 ~ 오후 1: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 기업은행 478-056607-01-031
    (주)억스코리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