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억스입니다~소중한 주문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상품이 10.5일 대한통운 383193540361 정상출고되어
현재 이천MPHub간선상차까지 확인 됩니다.
추석연휴기간 및 코로나19의 여파로 택배사인 cj대한통운 물량이 증가되어
기존의 배송 소요시간보다 지연되어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택배사를 대신하여 사과말씀드립니다.
빠른배송을 위하여 택배사측에서 추가 인력 투입하여 배송업무를 진행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ㅠㅠ 보통 명절물량기준 3배의 물량으로 ㅠㅠ 평소 배송일정보다 배송이 지연되어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조금만 배송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