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억스입니다.
고객님 먼저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주신 상품은 당사에서 정상출고 되었으나,
그동안 전례가 없었던 코로나19 이슈의 장기화로 인하여 택배사 처리물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습니다ㅠㅠ
현재 대전허브도착까지 확인되시어 1~2일내로 상품 수령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하여 택배사 측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득이하게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당사에서도 택배사쪽으로 지속적 업무 협조를 요청하고 있으니~조금만 시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