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억스입니다~
먼저 제품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ㅠ
고객님의 구매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사 a/s보증기간은 고객님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일부상품제외)입니다 ㅠㅠ
안타깝지만 보증기간이 지나신 부분에 대해서는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ㅠㅠ
당사에서는 보다 정확한 상담 도움드릴 수 있는 채널로 카카오톡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정보(성함,연락처,구매사이트,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
불량 증상에 대한 사진과 동영상을 카카오톡플러스친구로 재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고 있습니다~카톡플러스친구 시작하기 http://pf.kakao.com/_xeINbl/chat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